삼광글라스, '글라스락' 호주 최대 홈쇼핑 TVSN 진출

편집국 / 기사승인 : 2016-07-27 10:01:31
  • -
  • +
  • 인쇄
뉴질랜드 홈쇼핑·호주 대형마트에도 판매 예정

지난해 호주 진출 후 매년 40% 이상 성장세 보여

"친환경 제품, 전세계 시장에 어필된 듯"

(서울=포커스뉴스)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호주 최대의 홈쇼핑 채널인 TVSN와 계약을 맺고, 자사의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소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30일 방영될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글라스락 오븐용 9조 세트, 글라스락 베이비 9조 세트, 글라스락 퓨어 스마트 9조 세트 등 세 가지 구성을 소개한다. 대량 구매를 선호하는 호주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을 반영해 타 국가 대비 제품 종류를 대폭 확대 구성했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호주 진출을 시작으로 연내에 뉴질랜드 1위 홈쇼핑 업체인 YESSHOP(예스숍)와 ALDI, BIGW 등 호주 주요 대형마트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캡 컬러를 변형한 전용 상품을 개발 공급해 제품군을 확대하고,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존 박스 패키지에서 속지 사양으로 변경하는 등 현지 맞춤형 마케팅에 주력할 예정이다.

글라스락은 지난 해 호주 시장 진출 후 매년 40% 이상의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김재희 팀장은 "글라스락이 환경호르몬 우려가 없는 친환경 유리밀폐용기의 대표 제품으로 인식되면서 중국, 북미를 비롯 독일 등 유럽 시장의 홈쇼핑과 대형마트 등에서 사랑 받고 있다"며 "호주, 뉴질랜드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현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 개발과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로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글라스락 퓨어 스마트 9조 세트 <사진제공=글라스락>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