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제53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감사와 사랑을 담아’

우덕현 / 기사승인 : 2025-05-09 12:23:06
  • -
  • +
  • 인쇄
당신이 계셔서, 오늘도 따뜻합니다
도양노인건강복지타운에서 어르신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 마련
[고흥군 세계타임즈=우덕현 기자]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8일 제53회 어버이날을 맞아 도양노인건강복지타운 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기념식 외에도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직접 준비한 라인댄스, 하모니카, 통기타, 노래, 밴드 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져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큰 박수와 감동을 자아냈다.

이인호 노인복지관장은 “늘 곁에서 삶의 지혜와 따뜻함을 나눠 주시는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영민 군수는 “고흥의 어르신들이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에 산다는 자부심을 느끼며 건강하게 사실 수 있도록 행정적,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노인복지관에 나오셔서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고, 배우며 즐기시면서 백세 넘도록 행복하게 오래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기념식 후에는 노인복지관에서 정성껏 마련한 점심 식사를 공영민 군수와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급식 봉사를 하며,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