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인상을 주기 위한 쌍꺼풀 수술을 할 경우에는 반드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거쳐야

조원익 기자 / 기사승인 : 2019-01-03 12:23:27
  • -
  • +
  • 인쇄

 기해년 황금돼지해가 밝았다. 새해가 되면 각자 소망하는 일에서부터 갖가지 계획들로 바쁜 연초를 구상하게 된다. 특히 취업을 하려는 취업 준비생들은 이 시기에는 그동안 준비해온 실력은 물론 면접에서 좋은 인상을 갖추기 위해 성형외과 문의가 늘어난다. 또한 수능이 끝나고 나서부터 겨울방학이 돌아오면 새내기 예비대학생과 대학재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도 여성으로서 예쁘고 세련된 미를 만들기 위해 성형외과를 많이 찾는다,

 

 요즘에는 남성들도 남자무쌍, 남자비절개눈매교정, 남자성형 등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남녀 모두에게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수술은 눈성형이다.


 실제 눈성형은 첫 인상 등의 이미지 형성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 뚜렷한 외모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성형수술 중에서 가장 보편화된 만큼, 수술기법도 다양하게 발전해 안전성도 높은 편이다.

 특히 1:1 맞춤 성형은 실제 수술을 집도하는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거쳐 본인의 얼굴에 맞는 성형법을 결정하고 시행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또한 수술 후 불만족으로 인한 재수술의 발생을 줄일 수 있다는 이점도 있다.


 최근 젊은 층에서는 성형 트렌드가 자연스러움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는 자연유착 쌍꺼풀 수술이 주목받고 있다. 이 수술은 선천적 쌍꺼풀이 가지고 있는 조직과 유사하게 조직 내에 유착을 만들어 줌으로서 자연스럽게 눈의 움직임에 따른 쌍꺼풀라인이 형성되도록 만들어 주는 방법이다.

 
 쌍꺼풀라인을 인위적으로 만들지 않고 라인의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해 눈을 감았을 때에도 티가 나지 않는 쌍꺼풀을 가질 수 있는 방법으로 실제 수술 후 만족도가 높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쌍꺼풀 수술은 쌍꺼풀 라인만 생각할 것이 아니라 눈을 뜨는 근육, 이마의 근육 등을 우선 고려해야 된다.


 강남준성형외과 이태섭 원장은 "요즘 쌍꺼풀 수술은 삶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스스로를 위한 투자에 과감해진 2030청년들이 입학, 취업, 면접, 결혼 등을 앞두고 외모를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해 시행하는 경우가 많다"며, "보다 만족스런 결과를 얻으려면 개별 맞춤 상담과 환자 고유의 이목구비에 맞춰 디자인 한 후 수술이 이루어져야 자연스럽고 예쁜 눈매를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