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0만원까지 신백리워드 적립…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도
26일까지 진행되는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는 전국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 ‘신세계 제휴 BC바로카드(이하 ‘제휴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는 2022년 최초 출시 이후 신세계백화점 할인 멤버십 혜택이 기본 제공되는 카드로 ‘신세계 푸빌라 BC 바로카드’ 등 현재 총 5종이 사용 중에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 명품, 패션(여성·남성 등), 잡화 매장에서 제휴카드로 최소 6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 금액별 최대 7% 신백리워드(신세계백화점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000만원 이상 결제 고객은 70만원 신백리워드를 적립하는 셈이다. 또한 19일까지 단일 결제건 기준 100만원 이상 제휴카드로 구매 시 2만원 청구할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최대 12개월 장기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에 따라 2개월부터 12개월까지 무이자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 외 BC바로카드 이용고객에게도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김민권 BC카드 상무는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 참여는 BC카드가 고객의 생활밀착형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이벤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BC카드는 신세계와 함께 즐겁고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