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10월 14일(일요일) 13시 강남관광정보센터 2층 k홀에서는 월드스포츠탑모델쇼 2기 TOP32인의 스포츠탑모델들과 퍼포먼스스타들이 참석해 미디어데이를 가졌다.
WSTMS선발대회 이후 한자리에 모인 WSTMS 2기들은 앞으로 있을 매주 1회씩 총 4주간의 워킹 및 포즈교육(2회), 스튜디오화보촬영, 최종합숙등을 거쳐 오는11월 12일 월요일(19시) 신도림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에서 '월드스포츠탑모델쇼(WSTMS)인 코리아 시즌2' 본쇼 무대에 오르게 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선보인 '스포츠와 패션의 만남'이라는 주제에 맞게 올해 3월 WSTMS 시즌1에 스포츠패션쇼를 성황리에 개최한 비아이알스포츠 장기주대표는 "이번 시즌2 역시 완성도 높은 기획과 연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에도 스포츠스타들과 함께 진행하는 워킹 무대 및 공로패증정등이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지난 1회때에는 패션디자이너 고 앙드레김에게 대한민국 최고의스포츠스타들을 앙드레김 패션쇼 무대에 올려 스포츠선수들에게도 런웨이무대에 설수 있게하는등 공로를 인정하여 제1회 WSTMS 공로상 수상자로 선정 되기도 했다.
또한, WSTMS관계자는 "한국을 넘어 새로운 한류 스포츠컨텐츠로 성장 시키고자 '스포츠패션쇼'라는 테마로 세계화를 준비중에 있으며, 그 첫번째 베트남을 시작으로 현지 선발대회 및 쇼런칭을 위한 준비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