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세계타임즈 이은정기자]국립아시아문화전당(전당장 직무대리 방선규, 이하 ACC)은 ‘Dream Night in ACC’에 참여할 청년문화기획자를 12월 8일(금)까지 모집한다.
작년에 이어 2회째 열리는‘Dream Night in ACC’는 12월 22일(금)부터 12월 24일(일)까지 열리는 ACC의 대표적인 겨울 시즌 행사이다. 특히 올해는 청년문화기획자의 참신하고 실험적인 기획을 공모로 선정하여, ACC의 다양한 콘텐츠와 어우러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시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한다.
이번 공모에 선정되는 청년문화기획자들은 ACC 실내외 9개 공간의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게 된다. ‘ACC 별자리’라는 주제로 각 공간과 콘텐츠의 특성에 맞게 연계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공모 참여는 광주지역에 거주 중인 청년문화기획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ACC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culture@aci-k.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2월 11일(월)과 12일(화) 이틀간 이루어지며, 프로그램에 대한 창의성, ACC 시설과의 조화(야외) 및 연말 프로그램과의 연계 기준 등으로 평가한다. 자세한 내용은 ACC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