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문턱에서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 찾는 행사 열려

이영임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9 20:40:23
  • -
  • +
  • 인쇄
-전주교회 8일 '행복콘서트-내가 너에게 주는 행복메시지' 행사 진행
-영혼육 전시회 통해 참석자들의 진한 감동 이끌어

 

[문화=세계타임즈 = 이영임 기자] 힘차게 달려온 2023년. 가을의 문턱에서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삶의 고민을 내려놓고 마음을 돌아보는 행사가 열려 이목을 끌었다.

지난 8일 신천지예수교 도마지파 전주교회(담임 최중일, 이하 전주교회)가 개최한'행복콘서트-내가 너에게 주는 행복 메시지'에 1,000여명이 방문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행사는 북 퍼포먼스, 치어단 공연, '내가 너에게' 편지 낭독 및 노래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연극 '경비아저씨'가 진행돼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콘서트가 진행되는 4층에 마련된 영혼육 전시회는 총 4관으로 1관부터 ‘내 영혼과의 만남’ 2관 ‘행복의 비결’ 3관 ‘하나님의 사연’ 4관 ‘신의 선물’로 구성되어 있다. 


전시관을 둘러본 참석자들은 ‘수많은 물음표가 커다란 느낌표가 되는 순간’이라는 전시물 앞에서 많은 생각을 들게 한다고 이구동성으로 감동받은 느낌을 전했다.

이어진 콘서트 강연에 나선 경준철 강사는 "어떻게 하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던지며 강의를 시작했다.

경 강사는 "신통한 삶을 살게 되면 인간의 힘으로 할 수 없고, 돈으로 살수 없는 사람의 마음을 얻게 된다"라며 "이렇게 항상 감사하는 삶을 살다 보면 하나님(신)께서 지구촌을 굽어 살피사 요한삼서 1장 2절의 말씀 영혼이 잘되고 범사가 잘 되는 삶을 살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혈, 플라워공예, 풍선아트 등 체험부스에는 참여자들이 함께하며 ‘행복 콘서트’에서 행복을 찾는 모습들이 나타났다.


행복콘서트에 참석한 이인철 씨는 "평소 잘 알고 지내던 동생의 초대로 행사에 오게 됐다"며 "최근에 크고 작은 일들을 겪으면서 많이 지쳐있었는데 마음을 울리는 공연과 또 진심어린 강연에 큰 위안을 받았다. 이렇게 좋은 행사를 준비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주교회 관계자는 “매달 이어지고 있는 세미나가 더욱 풍성해지고 있다”며 “한가위 추석 명절이후 가을에는 대규모 찬양의 밤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