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복수 충북경제자유구역청장, 주요 사업현장 방문 통해 현장행정 가속화!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7 20:02:59
  • -
  • +
  • 인쇄
[세계타임즈=충북 이현진 기자] 충북경제자유구역청 최복수 청장은 17일(금) 오송·오창·내수 등 충북경제자유구역 주요 사업현장을 방문하여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지역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경제자유구역 및 인근 9개 주요 사업지구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현안 사항을 파악하고 추진 상황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최 청장은 오송 화장품산업단지 및 바이오산업단지를 둘러본 후 바이오메디컬지구 진입도로 현장을 방문하여 기반시설 구축과 교통망 확충의 필요성을 점검했다.

오후에는 K-뷰티아카데미와 오창테크노폴리스 방사광가속기 건설 현장을 방문하여 충북경제자유구역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을 논의했다.

최 청장은 "K-뷰티아카데미는 오송 지역을 뷰티산업의 중심지로 도약시키는 중요한 기반이 될 것"이라며, "방사광가속기는 첨단 과학기술의 산실로 지역 경제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마지막으로 방문한 에어로폴리스 1·2·3지구에서는 항공 물류 및 산업인프라 구축 현황을 점검하며 "항공 물류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신규 투자 유치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최복수 충북경제자유구역청장은 “충북경제자유구역의 성공적인 추진은 지역 경제와 국가 경쟁력 강화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소통과 점검을 통해 투자자와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