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신성 '홍시' 신곡 '익산역 시계탑'으로 트로트의 세계화 일조.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19-09-24 19:52:54
  • -
  • +
  • 인쇄
준비된 성인가요 주자들의 세계화를 향한 행보가 심상치 않다.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현재 '끌려 끌려(타이틀곡), 인생길'로 다각적으로 활동 중인 신세대 성인가수 '홍시'가 10월 말 신곡 '익산역 시계탑' 발표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 중이다.


홍시가 준비하는 구정수 작사, 이재룡 작곡 '익산역 시계탑'의 가사는 현재 유라시아 철도 시발역인 익산역을 소재로 하고 있고 배웅과 마중의 약속 장소로 많이들 찾는 시계탑을 소재로 하고 있다.


특히 트로트 가수 홍시가 준비 중인 신곡이 주목받는 이유는 '10월 말 신곡 '익산역 시계탑' 발매 시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를 앞두고 있다.'는 것이다.


2개의 버전은 똑같은 가사와 장르는 전통 트로트지만 멜로디와 템포가 완전히 다르고 홍시의 발성을 잘 살릴 수 있도록 느린 버전과 어느 행사장에서도 잘 어울리는 빠른 곡 2종류로 선보인다.


제목이 익산역 시계탑인 이번 노래는 익산을 중심적으로 모든 시계탑이 있는 역을 생각하며 부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추억, 사랑, 이별, 눈물, 배웅, 마중 약속'의 장소로서 구. 이리역 시계탑 복원과 함께 널리 회자될 이번 '홍시'의 '익산역 시계탑' 프로젝트는 소속사인 '에프엑스(FX)솔루션'의 특별한 마케팅으로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인수 기자 김인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