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 세계타임즈 김서주 기자] 장수군은 ‘장수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기부하고 답례품으로 장수 몰 포인트를 선택한 기부자에게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5년 연초 기부자를 포함해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하며 장수 몰 포인트를 최대 1만 5천원까지 추가 적립해 주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장수군에 10만원을 기부한 후, 답례품 몰에서 장수몰 포인트 3만원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3일 이내에 1만 5천원이 추가 적립되어 총 4만 5천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장수 몰 포인트는 사과, 한우, 장수특산품 등 다양한 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으며 장수 몰 할인행사 기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사용기한 제한 없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어 기부자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최훈식 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수군을 사랑하는 기부자들과 장수 몰 입점 농가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장수 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수 몰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전 품목 25%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매출 성장과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프로모션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