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 경남FC의 힘찬 출발 응원

최성룡 / 기사승인 : 2023-03-02 19:08:53
  • -
  • +
  • 인쇄
- 3월 1일 홈 개막전 관람, 선수단·관계자 격려
- 도민 사랑 받는 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

 

[경남 세계타임즈=최성룡 기자] 경상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위원장 김재웅, 이하 “위원회”) 소속 도의원들은 지난 3월 1일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린 경남FC 홈 개막전에 참석하여 새로운 시즌 경남FC의 힘찬 출발과 재도약을 응원했다.


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지난해 갑질과 성희롱 등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실추된 구단 이미지를 쇄신하고 재창단의 각오로 뛰고 있는 경남FC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힘을 실어주기 위해 이번 개막식에 참석했다.

지난해 7월 제12대 의회 출범 이후 8개월 동안 위원회 소속 도의원들은 도민의 세금으로 운영되는 경남FC에 많은 관심을 보여왔으며, 특히 지난해 갑질과 성희롱 사건에 대한 신속한 조사와 적합한 조치를 비롯하여 효율적이고 투명한 운영 등 구단의 쇄신을 수차례 주문해왔다.

이와 더불어 체육인의 권익 신장과 인권 보호, 체육시설 안전관리 지원을 위한 조례 제·개정안을 발의하는 등 체육 분야 정책 제안을 아끼지 않고 있다.

개막전에 참석한 김재웅 위원장은 “그간 불미스런 사태로 인한 도민들의 심려를 끼쳐드린 데 대하여 쇄신과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여야 할 것이며, 우리 위원회에서도 경남FC에 힘을 보태겠다”면서, “도민들께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