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사)서해문화, 청라포럼은 지역적 특성을 살린 뷰티산업 활성화와 지역 킬러콘텐츠 정착을 위해 지난 15일 ‘2019청라뷰티페스티벌’을 성대히 개최했다.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무대행사, 뷰티산업관, 뷰티체험관, 뷰티교육관 등 행사장을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광고로 보는 한국뷰티산업 발전사 CF상영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모델 캐스팅쇼, 할리데이비슨과 모델 프로필 촬영회, 카누퍼레이드, 코스프레 청라에서 놀자, 버스킹, 인천시민이 모델로 서는 소창한복패션쇼, 중국 웨이하이시 태극권 공연, 컨셉패션쇼, 헤어퍼포먼스, 피트니스모델갈라쇼 뿐만 아니라 뷰티관상, 뷰티관련 대학 및 고등학교 홍보부스, 화장품관련 업체 홍보부스운영 등도 진행됐다.
2019청라뷰티페스티벌에서 하이라이트 코스프레 행사가 주민들의 이목 단숨에 사로 잡았다.
이날 2019청라뷰티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코스프레 행사에서 현장 리포터로 활약했던 mc박선우 리포터가 코스프레에 관해 이야기를 전했다.
"현재 이슬이란 활동명으로 코스프레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가 행사때 했던 코스프레는 '소니코'라는 캐릭터입니다. 제가 코스프레 하게 된 계기는 스무살때 우연히 코스프레 행사를 보게 되었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코스프레를 즐기는 모습을 보고 '나도 한번 해보자'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코스프레를 통해서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고 또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간접적으로 체험할수 있는것이 코스프레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이번 "뷰티축제때 코스프레가 단연 눈에 띄었는데요. 코스프레는 아직까지 일반인들에게 생소할수 있지만 요즘에 다양한 행사와 축제에서 코스프레를 접할수 있어 인식이 좋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코스프레의 장점은 남녀노소 누구나 할수 있다는것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앞으로도 지스타나 코믹콘등 다양한 행사장에서 다양한 코스프레를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라고 코스프레와 본인을 소개했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의 깜짝 하이라이트여던 2019 청라뷰티페스티벌 초청 코스프레팀 '코스믹 히어로'팀이다. 코스믹히어로는 어벤져스 히어로 전문 코스프레팀으로써 이번년도 초에 기획되어 다양한 행사장에서 멋진 히어로 코스프레로 활동하는 팀이다.
최근에 어벤져스 국내 내한행사와 cgv영화관 행사때 방문하여 화제를 불려 이르겠다. 라뷰티축제에서는 코스믹 히어로팀 멤버 제이로니(캡틴아메리카),야살(블랙위도우),빌런(로켓라쿤),밥풀(스파이더맨),제이런(완다),푸딩캣(윈터솔져)이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리포터를 진행했던 박선우(이슬)양은 소속되어 있는 '코스믹히어로'팀 앞으로 부천만화축제와 코믹콘 행사장을 방문하여 멋진 코스프레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