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문화와예술 그리고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새로운 도약을 위하여 출범한 단체로, 평소에 문화가 곧 경제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살아오던 중 대한장애인역도연맹회장을2회연임하면서 조금더 스포츠와 문화의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그래서 뜻있는 예술인인들과 국가대표체육인들과 합심하여 서로 돕고 봉사하며 문화예술 체육을 우리생활 깊숙이 모두가 즐길수있도록 하기위하여 문화에술진흥회를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사)문화예술진흥회는 이름에 걸맞게 연기자, 음악인, 무용인, 화가, 작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예술인뿐만 아니라 금메달리스트 생활체육인등, 다수의 체육인들도 회원으로 함게하고있습니다. 그 외 문화를 사랑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신 기업가들과도 함께 활동하며 회원들 모두가 주축이되어 나눔과 봉사를 적극적으로 지향하고 있습니다.
사)문화예술진흥회는 많은 예술인들이 함께하는 단체인만큼 문화예술로써 많은 분들에게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경제적인 문제나 사화적인 문제또는 개인적인문제등으로 많은 스트레스안고 살아갑니다. 그래서 우리 문화예술진흥회는 우리국민들이 하루쯤은 마은 놓고 문화와 예술을 즐기고 스트레스를 털어내자라는 생각에 강남구민과 함께하는 흥해라대한민국 희망나눔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사)문화예술진흥회 이병도 회장은 "희망나눔콘서트는 정기적으로 다양한공간들에서 희망나눔콘서트를 이어 나가려 합니다. 그 첫 번째 장소로 축제의도시 강남구에서 긴 여정의 첫번째 콘서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강남구내 어려운 이웃 분들과 문화혜택을 자주 누리지못하는분들 그리고 문화를 사랑하시는 모든분들을 위하고 그분들이 주인공인 이번 공연은 6월22일 3시에 한국 문화의집(대지동)에서 공연을 합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문화예술진흥회 회원들로 구성된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멋진공연을 함께 즐겨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밣혔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