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울산동부신협, 지속가능한 도시재생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호근 / 기사승인 : 2025-01-19 17:39:38
  • -
  • +
  • 인쇄

 

[동구 세계타임즈=이호근 기자] 남목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이하 ‘남목마사협’)과 울산동부신협(이하 ‘동부신협’)은 1월 17일 오전 10시 동부신협에서 지속 가능한 도시재생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이 보유한 자원과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주민 중심의 생활 사회 인프라 운영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동부신협은 남목마사협의 활동에 대한 자문과 홍보, 회계 및 재무관리 지원, 창업 및 경영 관련 지원, 금융지원 등을 포함한 다양한 지역 공헌 사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남목마사협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적경제 지원을 위한 활동을 추진하고, 신협을 주거래 금융기관으로 활용하며, 상호 연계할 수 있는 지역공헌사업을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협력 사업의 효율적 추진을 위해 실무협의체를 구성해 구체적인 사항을 협의하고, 상호 신뢰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해 협약을 이행할 계획이다.

김원옥 남목마사협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주민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도시재생을 실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현철 동부신협 이사장은 “두 기관의 협력으로 울산 동구 지역의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