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면 날개 없는 천사,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 전해

김서주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2 17:14:43
  • -
  • +
  • 인쇄
[김제 = 세계타임즈  김서주 기자] 김제시 공덕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일 익명을 요청하는 독지가가 지역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1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기부자는 과거에도 여러 차례 현금과 직접 생산한 쌀을 기부해 지역사회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와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특히, 생활형편이 곤란한 여학생들이 위생용품 조차도 제대로 구입하지 못한다는 소식을 언론에서 접하고 청소년들의 복지 향상에 관심을 갖게 되었으며, 청소년뿐만 아니라 독거노인, 장애인 등 관내에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기부를 시작했다. 기탁된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 회를 통해 관내 다양한 지역복지 문제 해소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자는 “공덕면 지역사회의 어려운 주민들과 특히 자라나는 여성청소년들에게 잘 써주길 바란다.”며 “공덕면 주민들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기를 희망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 상헌 공덕면장은 “익명의 기부자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 기부가 우리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될 것”이라며 “꾸준한 선행이 모든 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 지역사회의 연대감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