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카이팜에서 몬티스의 서울패션위크 오프쇼가 열렸다.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19-03-26 17:03:59
  • -
  • +
  • 인쇄
석양 속 도심의 아름다운 전경과 그린테리어로 무대에 어우러지는 도시정원사라는 테마로 환상적인 패션쇼.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3월25일에 도심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그린 아트리움, 더 스카이팜에서 몬티스의 서울패션위크 오프쇼가 열렸다.


몬티스는 평범하고 단조로운 삶을 거부하는 위트있는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성지은 디자이너의 의류 브랜드이다. 석양 속 도심의 아름다운 전경과 그린테리어로 무대에 어우러지는 도시정원사라는 테마로 환상적인 패션쇼를 선보였다.


또한 장은경 디자이너가 이끄는 스타일바이미인과 BNB12의 박정상 디자이너의 새로운 시작 BLAH BANG의 스페셜 스테이지(미미 콜라보)도 함께 선보인 무대였다.



이번 쇼에서는 이탈리아에서 개최된 ‘The Look of the Year’ (더 룩 오브 더 이어) 세계톱모델대회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모델 황진호와 국내 더 룩 오브 더 이어 코리아에서 대상을 차지한 모델 강나연, 최우수상에 입상한 모델 김민채, 우수상에 입상한 모델 김성호가 멋진 캣워크를 선보였다. 

 


‘The Look of the Year’ (더 룩 오브 더 이어) 선발대회는, 대한민국 만 14세~ 23세의 한국의 인재들을 선발하여 “유럽, 미국 등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는 전문 패션모델을 양성하고, 세계진출 기회를 제공하는 대회이다. 


이 대회는 지젤 번천을 비롯해 세계적인 탑모델들을 배출한 대회로, 로마컬렉션과 보그(VOGUE) 잡지에 출연하게 되며 로마컬렉션과 파리컬렉션에서도 데뷔무대를 장식 된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인수 기자 김인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