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지평선과 어우러진 코스모스 단야의 꽃밭 호응

김서주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7 16:34:21
  • -
  • +
  • 인쇄

[김제 = 세계타임즈  김서주 기자]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제26회 김제 지평선축제에서 청명한 가을하늘과 어우러져 광활한 면적에 펼쳐진 단야의 꽃밭에 코스모스 꽃이 완연한 가을, 풍요로움이 넘치며 관광객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7월 축구장 6개가 넘는 규모의 부지에 코스모스, 황화코스모스, 백일홍 등을 식재해 벽골제 쌍룡과 함께 어우러져 만개한 모습으로 코스모스 물결이 일렁이며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을 맞 이 했다.

단야의 꽃밭에는 가족, 연인, 아이들이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테마별 포토 존이 마련했다.

아이들의 희망을 담아 시의 새로운 캐릭터인 “싸리&콩이” 조형물과, 연인의 사랑을 담은 하트 모양의 조형물, 특히 벽골제 쌍룡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위치에 가족의 행복이 담긴 액자 포토 존을 설치해 관광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그 외에도 웃는 항아리 가족, 꽃밭 쉼터 등 다양한 곳에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해 지평선축제를 찾은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지쳤던 몸과 마음을 코스모스로 수놓아진 105km의 가로수 길과 함께 드넓은 면적에 펼쳐진 단야의 꽃밭에서 가을의 낭만을 느끼며 힐 링 하는 공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면서 “다음 축제에도 관광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새로운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