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종합일간지 시사종합뉴스공장 세계타임즈TV가 감성 토크 프로그램 〈국용호와 함께하는 ‘추억이 있는 그대’〉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본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유튜브 채널 시사종합뉴스공장 세계타임즈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진행을 맡은 전국기자협회 사무총장 국용호는 각 시대의 추억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잇는 따뜻한 소통의 시간을 만들어간다.
잊고 지냈던 기억, 노래 한 소절, 삶의 장면들을 되짚어 보며 세대와 세대를 잇는 공감형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추억이 있는 그대〉는 ▲ 삶의 이야기가 있는 토크, ▲ 시대별 추억과 문화 이야기 ▲ 시청자 참여형 소통 방송을 핵심 콘셉트로, 빠르게 흘러가는 일상 속에서 잠시 멈춰 ‘기억’과 ‘사람’을 돌아보는 시간을 제공한다.
시사종합뉴스공장 세계타임즈TV 관계자는 “정보 중심의 뉴스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사람과 감성을 잇는 방송으로 시청자와 호흡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국용호와 함께하는 추억이 있는 그대〉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유튜브 시사종합뉴스공장 세계타임즈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 가수 기석 킴 타이틀곡 나도 애인있다
1월 28일(수) 출연자는 기석 킴으로 타이틀곡 “나도 애인있다”로 음반을 내고 여러 방송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멋쟁이 가수다. 그리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라시 봉사단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