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중구의회 윤양수 의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전 항의 방문

이채봉 / 기사승인 : 2024-04-22 14:46:49
  • -
  • +
  • 인쇄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본부 항의 방문(2024. 4. 22.)

   (오른쪽부터)육상래 부의장, 박용갑 중구 국회의원 당선인, 김제선 중구청장, 윤양수 의장, 류수열 의원, 오은규 의원, 김선옥 의원

▲ (오른쪽부터)장수현 은행동대흥동 상인회장, 육상래 부의장, 박용갑 중구 국회의원 당선인, 김제선 중구청장, 윤양수 의장, 류수열 의원, 오은규 의원, 김선옥 의원

 

[중구 세계타임즈=이채봉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사옥 유성구 이전에 반대하는 대전중구의회(의장 윤양수) 의원들은 22일 공단 본부를 항의 방문하고, 박성효 이사장과 비공개 면담을 가졌다.


대전중구의회 육상래 부의장, 류수열·오은규·김선옥 의원을 비롯해 김제선 중구청장, 박용갑 중구 국회의원 당선인 등이 함께 한 이날 방문에서 윤양수 의장은 박성효 이사장과 만나 “지역사회와 사전 협의없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도둑 이전을 강력히 반대한다”는 뜻을 전달했다.

또한 낙후된 원도심 지역 소상공인과 상권 보호라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당초 설립목적을 저버리지 말 것을 촉구하며, 사옥 이전을 전면 철회해야 한다고 말했다.

윤양수 의장은 “지역의 원도심과 함께 상생하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될 수 있도록 조속한 시일내에 현명한 결단이 내려져야 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중구의회는 관련 기관과 함께 발빠르게 움직이며, 공단 사옥 존치를 염원하는 중구민의 간절한 목소리를 받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