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S산전 어린이 후원 캠페인‘Let’s Start Together with LSIS’의 1호 나눔으로 진행
[세계타임즈 이영진 기자] 25일(월), 굿네이버스 경기안양지부(지부장 손혜영)는 LS산전(회장 구자균)과 신학기 꿈드림 학습 키트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신학기 학생 키트는 LS산전 어린이 후원 캠페인‘Let’s Start Together with LSIS’의 1호 나눔으로 진행되었으며, 안양지역 저소득가정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학업 및 생활에 필요한 가방, 운동화, 학용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학습키트를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손혜영 굿네이버스 경기안양지부장은 “LS산전은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어 지역 내 큰 귀감이 되고 있으며, 학습키트를 지역 아동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S산전 관계자는 “정성을 다해 마련한 학생 키트가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아이들이 마음껏 큰 꿈을 향해 나아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며 “19년에도 임직원들이 나눔을 생활화 할 수 있도록 일상 속에서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경기안양지부는 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위한 사회복지전문프로그램 및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사회개발교육사업, 심리·정서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 및 가족을 대상으로 한 전문적인 심리치료프로그램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