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자력안전재단지부, 강화군노인문화센터에 강화섬쌀 100kg 후원

심하린 / 기사승인 : 2025-08-06 12:08:23
  • -
  • +
  • 인쇄


[강화군 세계타임즈=심하린 기자] 강화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영길)은 지난 4일, 전국과학기술연구전문노동조합 한국원자력안전재단지부(지부장 김명수)가 공단에서 운영하는 강화군노인문화센터에 강화섬쌀 100kg을 후원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원자력 안전 문화의 확산과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위해 조합원들은 사회공헌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은 김명수 지부장의 주도로 이뤄졌다.

김 지부장의 부친은 선원면에 소재한 ‘강화섬보리밥’을 운영하며, 평소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점심을 무상으로 제공해 왔고, 부친의 모습을 보며 김 지부장도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고자 후원을 결심하게 된 것이다.

김명수 지부장은 “평소 아버지께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식사를 대접하시는 모습을 보며 많은 것을 배웠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지부가 동참해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영길 이사장은 “뜻깊은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께 더욱 풍성한 식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 감사함을 잊지 않고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한 식사와 다양한 복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