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발랄 긍정에너지 ‘윈터’의 토레타! 광고 현장 공개!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6 11:31:12
  • -
  • +
  • 인쇄
싱그러운 ‘토레타!’와 상큼발랄 금발 ‘윈터’의 케미로 화제된 광고 촬영 현장
모델 윈터와 토레타! 그리고 CM송까지 완벽한 만남으로 호평 이어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코카-콜라사의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브랜드 모델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광고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코카-콜라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메이킹필름은 토레타!와 윈터의 첫 만남부터 생기발랄한 TV 광고 촬영 현장 속 윈터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토레타! 모델 발탁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케이크와 풍선을 들고 함박 웃음을 짓는 윈터의 모습을 비롯해 요가와 요리, 기타 연주, 강아지 산책, 러닝, 팬들과의 SNS 라이브 등을 촬영하는 광고 영상 속 비하인드 씬을 메이킹필름에서 엿볼 수 있다.

영상 속 윈터는 강아지와 함께 쉼 없이 달리면서도 “너무 귀여워요”라는 말을 연신 내뱉으며 강아지를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여러 번 반복되는 촬영에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한결 같이 상큼발랄한 긍정 에너지를 뽐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토레타! 광고는 금발로 변신한 윈터와 토레타!의 케미, 그리고 윈터가 직접 부른 토레타!송으로 많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며 “평소에도 토레타!를 좋아해 자주 즐겨왔던 윈터인 만큼 토레타!에 대한 애정과 현장 속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메이킹필름을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토레타!는 201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가볍고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일상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로 사랑받고 있다. 올해 ‘토레타! 제로’를 출시하여 포트폴리오를 강화함과 동시에, 맑고 상큼한 매력의 에스파 윈터를 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