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을 통해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 후원
[경기도=세계타임즈 이영진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지부장 문기덕)는 명품찹쌀꽈배기 다산점(대표 임정균)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고 10일 밝혔다.
‘좋은이웃가게’는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캠페인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 지원을 통해 아동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하는 나눔 활동이다. 소상공인은 물론 병원, 프랜차이즈, 학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명품찹쌀꽈배기 다산점은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의 성장과 꿈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문기덕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장은 “굿네이버스와 지역사회에 깊은 관심 및 도움을 주신 명품찹쌀꽈배기 다산점에 감사드리며,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구리·남양주 지역의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임정균 명품찹쌀꽈배기 다산점 대표는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좋은이웃가게에 함께하기를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031-524-9922)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