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헬시니어스㈜, 사회공헌 일환으로 중앙대병원 혈액센터와 6년 연속 ‘생명사랑 헌혈운동‘ 진행

조원익 기자 / 기사승인 : 2019-05-27 11:25:03
  • -
  • +
  • 인쇄


  

▲지멘스 헬시니어스㈜, 사회공헌 일환으로 중앙대병원 혈액센터와 6년 연속 진행 중인 ‘생명사랑 헌혈운동‘ [한국 지멘스 헬시니어스(주) 제공]
 


 혁신적인 의료기술의 선두기업인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대표이사·사장 이명균, https://www.siemens-healthineers.com/kr/)은 서대문 본사에서 중앙대병원 혈액센터와 함께 6년 연속 ‘생명사랑 헌혈운동‘을 진행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가 2014년부터 매년 참여하고 있는 생명사랑 헌혈 운동은 임직원들이 함께 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헌혈행사에 참여 및 헌혈증서를 기증, 소아암 환아의 치료 돕기에 함께하고 있다.

 올해 6회째를 맞은 이번 헌혈행사에는 지멘스 헬시니어스(주), 지멘스(주) 임직원을 비롯해, 풍산그룹, 리인터내셔널 특허법률 사무소 등 풍산빌딩 입주사 임직원 약 50여명이 동참했다.

 이명균 지멘스 헬시니어스 대표이사는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생명나눔의 소중함에 함께 공감하고 글로벌 기업으로서 한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며 “6년 연속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동참하고 있는 생명사랑 헌혈운동을 통해 미래 인재라 할 수 있는 소아암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최근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와 함께 전국의 의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어린이 이동건강검진’ 행사에 동참했다. 각종 첨단 의료 기기를 탑재한 모바일 버스를 비롯해 초음파 및 채혈 검사, 자원봉사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선보였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