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NO EXIT'…상병헌 세종시의회 의장, ‘마약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이채봉 / 기사승인 : 2023-05-06 11:09:02
  • -
  • +
  • 인쇄
­ 상 의장 “마약은 출구 없는 미로…단 한 번의 호기심도 위험”-
다음 참여자로 박란희 세종시의회 제1부의장·김영현 세종시의원 지목 -

 

[세종 세계타임즈=이채봉 기자] 상병헌 세종시의회 의장은 세종경찰청의 ‘마약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 4일 SNS에 인증샷을 올리고 마약의 심각성을 알렸다.


‘마약 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공동으로 마약범죄에 대한 경각심과 예방을 위한 사회적 분위기 확산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상 의장은 캠페인에 참여하며 “마약은 우리 모두를 위협하는 사회문제이자 절대 빠져나올 수 없는 출구 없는 미로와 같다”고 말했다.

특히 “청소년과 젋은이들이 마약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사회의 미래는 암울하다”며 “단 한 번의 호기심도 위험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세종시의회는 마약중독의 위험성 환기와 경각심 고취 등 마약 근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상 의장은 최민호 세종시장의 지명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박란희 세종시의회 제1부의장과 김영현 시의원을 지명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