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브이아이피(VIP)' 장동건의 SM7,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벡스코' 앞 등장 '화제'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17-08-18 10:47:09
  • -
  • +
  • 인쇄

 

 

 

[세계타임즈 이현진 기자]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이 주연을 맡고, 영화 '보안관' 출연진 조우진, 주진모, 현봉식이 출연해 화제가 된 영화 '브이아이피(VIP)'가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에서 촬영된 것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영화가 좋다'는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 내 벡스코 제2전시장 앞 도로에서 SM7 차량을 운전 중인 장동건의 모습이 담긴 장면을 공개했다.


특히 영상 속 SM7 승용차를 운전 중인 장동건(박재혁 역)이 핸드폰으로 "경찰들이 움직입니다"라는 보고를 받자, 장동건은 "서둘러. 무슨 일이 있어도 먼저 확보해. 알았어?"라고 말한 뒤 굉음을 내며 갑자기 차선 변경 후 또 다시 굉음을 내며 질주하여,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이종석)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장동건), 반드시 잡으려는 자(김명민), 복수하려는 자(박희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드라마이다.

한편 부산에서 촬영한 영화 '브이아이피' 촬영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부산유통단지, 부산자동차부품유통단지, 부산티플렉스, 해운대 센텀시티 벡스코 제2전시장 앞 도로, 부산 정관신도시 등이며, SNS를 통해서 현장 사진과 목격담이 올라와 촬영장소가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