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브비, 임직원 전용 ‘애브비 모바일 뉴스 앱’ 론칭

조원익 기자 / 기사승인 : 2019-04-09 10:44:05
  • -
  • +
  • 인쇄

 한국애브비(대표이사 강소영)는 모바일 기기에서 직원들이 회사의 다양한 소식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임직원 전용 ‘모바일 뉴스 앱’을 8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애브비 모바일 뉴스 앱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회사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빠르게 찾아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회사와 브랜드, 파이프라인 관련 다양한 뉴스와 정보는 물론, 각종 행사와 일정 확인, 연락처 등을 직원들이 손안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해 준다.

 이 앱에서는 사용자의 설정에 따라 푸시 알림과 퀵 링크, 서칭 기능 등을 통해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상단 퀵 메뉴를 통해 자주 쓰는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는데, 연락처를 클릭해 직원 번호로 바로 연결하는 기능은 직원 간 소통을 돕는다. 메인 피드를 통해 새로운 정보와 소식을 제공하는데 내용에 따라 직원의 SNS로도 공유가 가능하다.

 한국애브비 강소영 대표는 “평소 모바일 정보 채널에 대한 직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애브비 모바일 뉴스 앱을 런칭하게 됐다”라며, “모바일 뉴스 앱을 통해 시·공간적인 제약을 벗어나 직원들이 필요한 정보를 손안에서 신속하고 편리하게 활용함으로써, 효율적인 업무와 직원 간 소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