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경택·김래원·김해숙의 미스터리 영화 '희생부활자', 같은 듯 다른 北美포스터 화제

편집국 / 기사승인 : 2017-11-01 10:39:00
  • -
  • +
  • 인쇄

 

 

 

온라인상영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안방극장을 점령한 미스터리 영화 '희생부활자' 북미 포스터가 국내 포스터와 같은 듯 다른 차이를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의 대표 예매 사이트 판당고에 공개된 영화 '희생부활자' 북미 포스터는 김래원 뒤에 타오르는 불꽃의 크기가 다소 작아져 눈길을 끈다.


국내 포스터 하단의 '7년 전, 죽은 엄마가 살아 돌아왔다'라는 카피 대신에 북미 포스터 상단에는 'Vengeance brings the dead to life(복수심이 죽은 자를 살린다)'라고 적혀 있어 이목을 끈다.


또 북미 포스터는 국내 포스터와 각도를 달리해 역동적인 장면을 담아냈고, 영어 제목 'RV: Resurrected Victims'가 크게 적혀 있고 한글 '희생부활자'는 작게 적혀 있어 차이를 보인다.


곽경택 감독이 연출한 영화 '희생부활자'는 7년 전 강도 사건으로 살해된 엄마(김해숙)가 살아 돌아와 자기 아들(김래원)을 공격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엄마가 살아 돌아와 자기 아들을 공격한 이유가 궁금한 영화 '희생부활자'는 박하익 작가의 소설 '종료되었습니다'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한편 최근에 영화 '희생부활자'가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미스터리 영화' 중 검색 인기순 1위를 차지했고, 네이버에서 '미스테리 영화' 검색 시 첫 번째 연관검색어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