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싱글 남녀 대상 로맨틱한 이벤트 개최

김장수 기자 / 기사승인 : 2017-03-24 10:26:07
  • -
  • +
  • 인쇄
-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개막일에 맞춰 이색적인 2대 2 미팅 프로그램 선보여
- 25세 ~ 35세 싱글 직장인이 대상이며, 과천과 렛츠런파크 서울 일대 돌며 인연 만들어

▲ © 세계타임즈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 한국마사회는 벚꽃이 만연한 4월을 맞이해 25세에서 35세 싱글 직장인 대상으로 ‘벚꽃미팅 in 렛츠런파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과천시 먹자골목과 렛츠런파크 서울 일대에서 4월 8일(토) 진행된다.

 

이로 인해 벚꽃축제 지역명소 렛츠런파크 서울이 올해는 로맨틱한 데이트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아름답고 예술적인 야간벚꽃물결을 선보이며 4월 최고의 데이트 장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렛츠런파크 서울. 하지만 바로 그런 점 때문에 옆구리가 시린 솔로남녀들에겐 찾고 싶지 않은 장소가 되어버린 것도 사실이다.


이에, 렛츠런파크 서울이 싱글 남녀를 위해 로맨틱한 이벤트를 선보이기로 했다. ‘벚꽃미팅 in 렛츠런파크’가 그것으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몰이 중인 새미프(새마을 미팅 프로젝트)와 과천시 3개 기관이 연계한 행사이기도 하다.


마사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렛츠런파크 서울 명소화’와 ‘지역상권 활성화’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생각이다. 관계자는 “취업준비와 일에 치여 연애할 엄두를 내지 못한 2030세대에게 만남의 기회를 선물할 의도”라면서, “과천 먹자골목에서 행사를 추진함으로써 침체된 지역상권도 활성화시키겠다”고 취지를 밝혔다.


행사는 렛츠런파크 서울 야간벚꽃축제 시작일인 4월 8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장소는 과천시 먹자골목과 렛츠런파크 서울 일대다. 25세 이상 35세 이하의 싱글 직장인이라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며,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참가자는 전체 200명으로 제한한다.


2대 2로 미팅이 진행되기에, 참가 신청 시 친구 또는 지인의 이름을 함께 올리면 된다. 개별 신청 시에는 임의로 파트너가 매치된다.


프로그램은 1부와 2부로 나눠지며, 1부는 오후 2시부터 2시간가량 과천 먹자골목 일대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과천의 숨은 맛 집 3곳을 탐방하며 미팅에 참여하게 된다. 이후 인근에 소재한 렛츠런파크 서울로 행사장을 옮겨 2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벚꽃 미팅에서부터 2대 2 미션수행 미팅, 스탬프 투어, 경품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한다.


반나절 동안 분주히 움직이며 반쪽을 찾은 남녀들을 위한 환상의 야간벚꽃축제도 준비 중이다. 경주로의 야경과 벚꽃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볼거리는 물론, 귀를 즐겁게 해줄 신명나는 공연, 맛있는 먹을거리가 풍성히 마련돼 있다.


이에 고중환 렛츠런파크 서울 본부장은 “좋은 인연을 만든 청춘남녀가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길 희망한다”면서, “이를 위해 풍성한 즐길거리와 먹거리, 볼거리를 준비해놓겠다”고 말을 전했다.


신청은 새미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남성은 30,000원, 여성은 2,5000원으로 신청비가 상이하다. 3월 23일(목) 기준으로 벌써 정원의 절반에 가까운 인원이 신청을 끝냈다.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관계로 관심 있는 싱글 남녀들의 빠른 신청을 당부한다.


한편 새미프는 일본에서 열풍을 일으킨 마치콘(지역미팅)의 한국판이다. 지금까지 총 40여회 운영돼 참가자만 18,000명에 달한다. 수백 명이 모여 음식점과 카페 등을 돌아다니며 이성을 만나는 행사로 매회 약 300명 ~ 1,000명 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장수 기자 김장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