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로 여성청결제 시장 공략 강화

조원익 기자 / 기사승인 : 2018-10-17 10:11:44
  • -
  • +
  • 인쇄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약산성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4종 롭스, 랄라블라 등 드럭스토어 입점
-국내 약국 판매 1위인 의약품 질염치료제 지노베타딘®에서 화장품 라인으로 출시, 부인과 테스트 완료, EU 화장품 규정 준수 및 적합 판정

 

“소중한 Y존을 위해 Y존 전용 여성청결제를 쓰세요”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는 여성 청결제 지노베타케어® (GYNO-BETACARE®) 페미닌 워시 4종을 드럭스토어에 입점시키며 여성청결제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국내 약국 판매 1위1인 의약품 질염치료제 지노베타딘®을 통해 Y존 관리의 중요성을 알려온 것을 바탕으로 여성청결제 시장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여성 청결제는 외음부 세정을 목적으로 하는 제품으로 국내 외음부 세정제 생산 및 수입총액은 2016년 기준으로 약 301억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국내 시장 역시 점차 확대되는 추세이다.

 이에 맞춰 한국먼디파마는 여성의 민감 부위 청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여성청결제 브랜드 지노베타케어® (GYNO-BETACARE®) 페미닌 워시를 지난 6월 론칭 하였다. 출시 이후 전국 약국과 롭스, 랄라블라 등 드럭스토어 및 이커머스 등에 입점이 급속도로 늘어났고, 여성청결제 시장에서 빠르게 정착하면서 소비자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세균성 질염, 트리코모나스성 질염, 칸디다성 질염, 비특이성 및 혼합감염에 의한 질염 등의 원인균 제거에 효과가 있는 질염치료제 지노베타딘®에서 화장품 라인으로 출시된 만큼 소중한 Y존 케어를 위한 의약품 질염치료제 지노베타딘®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렇게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까닭은, 피부 보호와 진정을 위한 플로럴 향의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젠틀 프로텍션 젤과 폼, 냄새 집중 케어를 위한 코튼 파우더 향의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데오컨트롤 젤과 폼 등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사용 목적 및 선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큰 이점이 된 것으로 보인다.

 정상적인 여성의 Y존은 pH 레벨이 3.5~4.5사이로 약산성이다. Y존을 비누, 바디워시와 같은 제품으로 씻거나 생리 등 다양한 요인들로 인하여 정상적인 pH레벨이 깨지고, 그로 인해 통증이나 냄새와 같은 불편함과 고통을 유발하게 된다.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는 프리바이오틱스와 락틱애씨드를 함유한 약산성 제품으로 여성 민감 부위 내추럴 pH와 유사하여 pH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프리바이오틱스는 일반적으로 체내 미생물의 성장이나 활성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분으로 알려져 있다. 지노베타케어®는 부인과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한국먼디파마의 지노베타케어® 담당 임하영 브랜드 매니저는 “여성의 Y존은 계절에 관계없이 관리가 필요한데, 국내의 경우 Y존 관리를 별도로 해야 한다는 인식이 아직까지 자리잡지 않은 상황이다”면서 “앞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치료부터 케어까지 여성 Y존 청결의 중요성과 올바른 관리법 등 유익한 정보 전달 등 적극적인 소통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는 피부 보호와 진정을 위한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젠틀 프로텍션 폼과 젤, 냄새 집중 케어를 위한 코튼 파우더 향의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데오 컨트롤 폼과 젤 등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제품명: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데일리 유즈 이모르뗄,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 데일리 유즈 위치하젤), 약국과 드럭스토어 및 이커머스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