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입주민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펼쳐

이광원 기자 / 기사승인 : 2019-04-01 10:10:02
  • -
  • +
  • 인쇄
2019년 총 26개 래미안 단지에서 헤스티아 서비스 시행
올해부터 ‘공감마당’ 프로그램 신설 입주민들이 배움과 나눔을 함께 경험하는 기회 제공

▲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입주민들이 공기청정 화분만들기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세계타임즈 이광원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올해 총 26개 래미안 단지 2만4천여 입주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입주민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래미안은 2005년부터‘헤스티아’라고 부르는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음. 헤스티아는 입주 전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입주 후에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래미안의 고객만족 서비스이며 헤스티아 서비스는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의 3가지 서비스로 이루어져있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및 전열교환기 필터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며, ▲배움마당은 미니정원, 소이캔들(향초) 만들기 등 입주민들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이며,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위 3가지 서비스에 ▲공감마당 이라는 프로그램을 신설하였고, 공감마당은 배움과 나눔마당의 특징을 결합하여 입주민들에게 취미활동 경험과 기부의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활동이다.


지난달 23일,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에서는 40여명의 입주민들과 함께 공기청정 화분만들기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공기청정 화분만들기는 올해 도입한 공감마당 프로그램 중 하나로, 입주민들은 당일 화분 2개를 제작하며 1개는 강동구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였다.


삼성물산은 올해 상반기 중 11개 래미안 단지에서 공감마당 활동을 시행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물산은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아파트부문 NCSI(국가고객만족도조사) 21년 연속 1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4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등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이광원 기자 이광원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