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익산교회, 지역경제 살리기 동참으로 훈훈함 전해

이채봉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6 09:44:08
  • -
  • +
  • 인쇄
중앙동 재래시장서 장보기 행사 성황리에 진행
상인들, "이렇게 좋은 뜻으로 방문해 주니 너무 고맙다"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곳곳에서 지역 재래시장 상권을 살리기 위해 나서는 움직임이 있다.

이에 따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도마지파 익산교회(담임 정재성, 이하 신천지 익산교회)가 중앙동 재래시장을 방문해 지역경제 살리기 운동에 동참했다.

신천지 익산교회가 이 같은 운동을 하는 것은 추석 명절을 맞아 성도들이 값싸고 질 좋은 품질의 상품을 재래시장에서 구매하고, 상인들의 매출을 올리는 상부상조의 정신에서 마련됐다.

익산교회에서 진행하는 이번 지역경제 살리기 운동은 시장 내 혼잡을 막기 위해 지난 24일부터 시작해 약 일주일 동안 진행이 된다.

미리 구매한 온누리상품권을 가지고 시장 곳곳에 있는 상가들을 방문해서 물품을 구매해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중앙동 재래시장 상인들은 다 함께 “이렇게 찾아와 주니 시장 분위기가 살아나는 것 같다. 그리고 이런 행사가 상인들에게 큰 도움이 되어져서 너무 고맙다”고 전했다.


익산교회 관계자는 “같은 사회 구성원으로서 우리시의 경제를 활성화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는 행사들을 많이 진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익산교회 정재성 담임은 “더불어 사는 사회에서 경제가 어려운 상가의 고충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고자 가족애를 느끼며, 도움을 드리고자 나눔 실천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신천지예수교 익산교회는 자원봉사단을 통해 최근 수해를 입은 중앙시장 복구 작업에 적극적으로 나섰고, 중앙시장 상가들에 떡을 돌리는 등 지역에 많은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