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빨라쪼, 크리스마스 젤라또 케이크 2종 출시!!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3 08:47:30
  • -
  • +
  • 인쇄
프리미엄 젤라또 케이크로 즐기는 달콤·쫀득한 크리스마스
‘산타의 초코 포레스트’와 ‘하트볼 눈사람’ 케이크로 행복한 연말 보내요!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해태제과 빨라쪼가 쫀득한 젤라또로 만든 크리스마스 한정판 프리미엄 젤라또 케이크를 선보인다.

가장 인기 있는 젤라또 초콜라또와 프라골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살린 ‘산타의 초코 포레스트’와 ‘하트볼 눈사람’ 케이크가 주인공. 작년 완판에 이어 올해도 빨라쪼만의 쫀득함과 달콤함을 가득 담은 케이크로 연말 파티 테이블을 겨냥한다.

‘산타의 초코 포레스트’는 빨라쪼 23가지 맛 중 모든 세대에서 원픽으로 꼽히는 초콜라또 젤라또로 가득 채웠다. 초콜라또는 카카오버터 함량이 높아 풍미가 깊은 네덜란드산 다크초콜릿으로 만들어 진한 맛이 강점. 여기에 초코 크림과 코코아 파우더로 겉을 감싸 진한 초코맛은 더 살리고 색다른 질감으로 다양한 식감도 살렸다. 블루베리와 크랜베리가 초코크림 위에 콕콕 박혀 상큼달콤함은 물론 산타의 선물 보따리를 형상화해 풍성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감성도 더했다.

‘하트볼 눈사람’은 과일 젤라또 중 최고로 인기있는 프라골라(딸기)로 속을 꽉 채웠다. 국내산 딸기 원물을 갈아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상큼한 것이 특징. 덕분에 딸기 원물의 질감이 입 안에서 그대로 느껴진다. 먹음직스러운 딸기색의 속과 달리 겉면은 새하얀 생크림으로 반전 비주얼은 물론 상큼함과 달콤함의 조화도 완성했다. 여기에 초콜릿으로 만든 당근코와 생크림 하트볼, 빨간 생크림 목도리도 둘러 귀여운 눈사람 비주얼은 물론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더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전국 빨라쪼(PALAZZO) 매장에서 고급스러운 젤라또를 가득 담은 수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며 “1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얼리버드 이벤트로 할인혜택도 누리고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대구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